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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과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규정에 의하여 주식회사 일이삼솔루션(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일이삼 CALL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그 밖의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https://123solution.co.kr/),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7일 전에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수 있으며 각각의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고객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사에서 제공하는 사이트 내에 새로운 서비스가 개설될 경우에는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이 약관에 따라 제공됩니다.
제3조 (약관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이용고객 : 회사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개인 또는 법인 및 법인에 준하는 단체
2.
이용계약 :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체결한 계약
3.
123톡 사의 서비스명으로 “이용고객”이 접속하여 사용하는 상담통합솔루션
4.
인터넷전화서비스 : 회사에서 제공하는 CALL서비스로 070번호 및 APP전화
5.
아이디(ID) : 이용고객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비밀번호 : 이용고객의 비밀보호를 위해 이용고객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
이용해지 : 회사 또는 이용고객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8.
이용정지 : 회사가 이용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정지함으로써 서비스의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는 것
9.
블랙리스트(불법 전화번호 목록) : 발신번호 거짓표시, 보이스피싱, 불법스팸 등에 이용되어 
전기통신역무(전기통신사업법 제2조 제14호 나목에 해당)에 재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관리하는 전화번호 목록